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dkendson 작성시간 26.06.03 너~~~무 맛있는데..안먹은지 오래..ㅠㅠ나이먹으니 못먹겠음
-
작성자난나야~~ 작성시간 26.06.03 80년대 먹던 호떡은 저렇게 식용류가 많지 않았고 팬에 살짝 뿌려 만들어서 호떡엔 기름기가 별로 없었죠.
그래서 바삭한 식감이 아닌 떡같은 식감이었어요.
그런데 부산 씨앗호떡도 그렇고 저것도 그렇고 호떡이 아니라 완전 도넛츠에요. 도넛츠...ㅋㅋ
저렇게 튀기면 다 맛있겠네요. -
작성자zombie-buster 작성시간 26.06.03 설밀나튀 를 피하라 했는데 모두 포함하는 음식이죠 ㅎㅎ
설탕 밀가루 나쁜기름 튀김 -
작성자시노모리아오이 작성시간 26.06.04 저거나 액상음료나 동급임 어쩌면 음료가 한방에 들어가니 더 나쁠지도요 예전에는 맛난거 다먹었지만 나이가 드니 당뇨걱정에 ㅜㅜ
-
작성자ThomasMore 작성시간 26.06.04 떡볶이가 더 안 좋음. 저건 그나마 기름이랑 견과류라도 들어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