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분노의 주먹 작성시간 26.06.03 자영업전문가 아니래도 망할거 예상했죠
-
작성자에카트로 작성시간 26.06.03 1998년도부터 싫어했었지...
-
작성자배곱 작성시간 26.06.03 먹어본적없지만 오래못갈거라 예상은했음
-
작성자beckham7 작성시간 26.06.03 과일도 단데 거기다가 설탕을 쳐발라버림 당뇨직격탄
-
작성자톰소여의보험 작성시간 26.06.03 조카먹는다고 사줬는데 추가하면 5천원 3~5개 들어있는데 사주면서 투덜거림. 먹어보지않음. 와이프 먹다가 버림 돈이 아깝지만 먹을게못된다고(단걸 싫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