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빌 게이츠가 없애고 싶었던 프로그램.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03|조회수9,680 목록 댓글 2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쪼매난잠비디스 | 작성시간 26.06.03 워드퍼펙이 힘을 더 냈었어야
  • 작성자Payton Talbott | 작성시간 26.06.03 한글 ㅆㅂ..
  • 작성자벌목꾼 | 작성시간 26.06.03 석사 논문쓸때, 한글로 안쓰고 워드로 쓴것은 정말 두고두고 탁월한 선택이었음.
  • 작성자1/60억봉만대 | 작성시간 26.06.03 민간 전문가한테 자문 구한다면서
    이메일로 한글 파일 보내오는 분들이
    바로 공무원분들임.
  • 작성자6시내곱창 | 작성시간 26.06.03 솔직히 안쓰고싶지만 강제로 써야 하는 이 불편함은 시간이 지나도 해소가 않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