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쪼매난잠비디스 작성시간 26.06.03 워드퍼펙이 힘을 더 냈었어야
-
작성자Payton Talbott 작성시간 26.06.03 한글 ㅆㅂ..
-
작성자벌목꾼 작성시간 26.06.03 석사 논문쓸때, 한글로 안쓰고 워드로 쓴것은 정말 두고두고 탁월한 선택이었음.
-
작성자1/60억봉만대 작성시간 26.06.03 민간 전문가한테 자문 구한다면서
이메일로 한글 파일 보내오는 분들이
바로 공무원분들임. -
작성자6시내곱창 작성시간 26.06.03 솔직히 안쓰고싶지만 강제로 써야 하는 이 불편함은 시간이 지나도 해소가 않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