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논란의 외벌이 남편 도시락.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03|조회수11,769 목록 댓글 7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eedtime | 작성시간 26.06.03 반찬 직접한거 맞나? 저걸 직접 할 사람이면 햇반을 놓진 않을텐데..
  • 작성자기소불욕물시어인 | 작성시간 26.06.04 고기하난 넣지
  • 작성자흑인 | 작성시간 26.06.04 직접 한 거면 신경 쓴 거죠.
    나물이 손도 많이 가고 금방 상해서 잔뜩 해 놓고 매일 똑같이 주기도 힘들어요.
  • 작성자밥이나잡숴 | 작성시간 26.06.04 떽뚜를 안해주니 스님인지 알았는갑지
  • 작성자Mr-Choi | 작성시간 26.06.04 직접 해서 준거라면 진짜 정성과 손이 많이 가는 반찬들인데...그런 정성이 있는 사람이 과연 밥을 햇반으로 줬을까?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