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needtime 작성시간 26.06.03 반찬 직접한거 맞나? 저걸 직접 할 사람이면 햇반을 놓진 않을텐데..
-
작성자기소불욕물시어인 작성시간 26.06.04 고기하난 넣지
-
작성자흑인 작성시간 26.06.04 직접 한 거면 신경 쓴 거죠.
나물이 손도 많이 가고 금방 상해서 잔뜩 해 놓고 매일 똑같이 주기도 힘들어요. -
작성자밥이나잡숴 작성시간 26.06.04 떽뚜를 안해주니 스님인지 알았는갑지
-
작성자Mr-Choi 작성시간 26.06.04 직접 해서 준거라면 진짜 정성과 손이 많이 가는 반찬들인데...그런 정성이 있는 사람이 과연 밥을 햇반으로 줬을까?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