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22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6.06.03 단속을 해라
-
작성시간 26.06.03 평촌만 저런 거 아닙니다.
대치동 목동 중계 할 거 없이 학원가 주변은 등하원 시 다 빡새요.
지자체 입장에서는 사고 안나게 잘 관리는 해야겠지만,
저걸 하나하나 다 막을 수는 없을 겁니다.
저기서 나오는 세수가 장난 아니거든요.
매출로는 전국 탑5안에 드는 학원가입니다. -
작성시간 26.06.03 저기서 피해 받는 사람들이
버스 시간대에 차 끌고나와서 주차 미리 하면 바로 해결될듯 ㅋ -
작성시간 26.06.03 저렇게 공부시켜도 안할 아이들은 그냥 친구만나고 중간이나 끝나고 친구들이랑 야식 먹는 맛에 가는…. 부모인 우리도 겪어봐서 알지만 혹시나 하는 기대에, 남들 다하는데 아예 뒤떨어질까봐 보내시죠. 저는 건강하게만 커라 하고 하고 싶은데로 해라라고 학원도 안보내고 운동, 악기만 시키고 지 하고 싶은거 하라 하는데 하루에도 수십번도 더 학원 보내야 하나 하네요 ㅋㅋ 요번에 첫째 중1들어갔는데 담임선생이 시험보니 성적이 너무 안좋다고 경계성지능장애 국가에서 보는 테스트 보자고…. 그래서 작년에 지능검사 139나온거 보내주니까 그냥 공부를 아예 안하는 거군요 하더라구요 ㅋㅋㅋ 공부를 절대 안할 싹이여서…
-
작성시간 26.06.17 new
딱지 제대로 떼봐라 저렇게 차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