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삼전 드디어 시총 세계10위!!

작성자cervelo|작성시간26.06.03|조회수5,080 목록 댓글 2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성곰 | 작성시간 26.06.03 코리아 디스카운트가 풀렸다면 1위도 가능한 전력
  • 작성자Good이종 | 작성시간 26.06.03 6위까지 갈듯
  • 작성자켄지21 | 작성시간 26.06.03 잘하면 내년에 3위 못해도 내후년에는 3위에 오를 것 같다고 반도체전문가가 그러던데.
  • 답댓글 작성자반드시해낸다 | 작성시간 26.06.03 그럼 진짜 백만전자되네요
  • 작성자인생은아름답지 | 작성시간 26.06.03 순이익이나 각종 재무비율을 보면 이런 회사가 전세계에도 드물어요. 한국기업이라서 저평가 받는거지. 이건희때부터 정말 좋은 기업이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