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성곰 작성시간 26.06.03 코리아 디스카운트가 풀렸다면 1위도 가능한 전력
-
작성자Good이종 작성시간 26.06.03 6위까지 갈듯
-
작성자켄지21 작성시간 26.06.03 잘하면 내년에 3위 못해도 내후년에는 3위에 오를 것 같다고 반도체전문가가 그러던데.
-
답댓글 작성자반드시해낸다 작성시간 26.06.03 그럼 진짜 백만전자되네요
-
작성자인생은아름답지 작성시간 26.06.03 순이익이나 각종 재무비율을 보면 이런 회사가 전세계에도 드물어요. 한국기업이라서 저평가 받는거지. 이건희때부터 정말 좋은 기업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