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남자 가수중 멋(간지)으로 탑3에 든다? 안든다? 작성자함흥비빈년|작성시간26.06.03|조회수4,873 목록 댓글 4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생활과는 무관하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dkendson | 작성시간 26.06.03 목소리 만.. 작성자아가미다닥 | 작성시간 26.06.03 약쟁이 탑! 작성자솔직하게말해서. | 작성시간 26.06.03 비,비티에스,차은우를 넘을수 있을지ㅠ 작성자거트 | 작성시간 26.06.03 외적만봐서는 완전 간지남 키가 조금 아쉽긴한데 그래서 깔창 신는거같음 작성자또다시시작해보자 | 작성시간 26.06.03 에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