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방금 지하철에서 커피 쏟은 썰.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03|조회수8,123 목록 댓글 2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인부훈 | 작성시간 26.06.03 뭐라는겨.. 왜 도와줘;; 지똥은지가치워야지...
    애들이나 사고치면 부모가 책임지는거지. 다 큰 어른이 ..
    자신의 모든행동에 책임지는게 어른이지.
  • 작성자어디가냐 | 작성시간 26.06.03 저는 저런 상황 생기면 도와줍니다.
  • 작성자해역보역수 | 작성시간 26.06.03 절대 체벌은 반대하지만 저런애들은 맞고 커야됨.
  • 작성자*쿵쾅쾅쾅* | 작성시간 26.06.03 욕 안처먹은 걸 감사히 여겨라
  • 작성자정신챙기라 | 작성시간 26.06.04 가지고 탄거부터 잘못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