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인부훈 작성시간 26.06.03 뭐라는겨.. 왜 도와줘;; 지똥은지가치워야지...
애들이나 사고치면 부모가 책임지는거지. 다 큰 어른이 ..
자신의 모든행동에 책임지는게 어른이지. -
작성자어디가냐 작성시간 26.06.03 저는 저런 상황 생기면 도와줍니다.
-
작성자해역보역수 작성시간 26.06.03 절대 체벌은 반대하지만 저런애들은 맞고 커야됨.
-
작성자*쿵쾅쾅쾅* 작성시간 26.06.03 욕 안처먹은 걸 감사히 여겨라
-
작성자정신챙기라 작성시간 26.06.04 가지고 탄거부터 잘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