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요즘 초등학교 산수 뺄셈하는 방법.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03|조회수14,847 목록 댓글 2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테르미도르10일 | 작성시간 26.06.03 이거 보니 생각나는 🦀 있어서

    a(x+p)²=k일 때,
    서로 다른 두 실근은 ak>0
    중근은 ak=0
    허근은 ak<0

    ak가 양수 0 음수인지 특별할 게 없는데 중3들은 저걸 굳이 외운단 말야. 이유를 모르니까 외우지. 그런데 답은 잘 맞춰. 개인적으론 학원에게 불만. 본문 내용도 특별할 🦀 없어.
  • 작성자마 산 조 태 | 작성시간 26.06.03 나는 암산으로 더 해서 뺌
    똑같은 얘긴가
  • 작성자두개의심장터보하이브리드 | 작성시간 26.06.03 음수는 중학교 과정에 나오는 개념 아닌가
  • 작성자나 이렇게 쌍스러운 사람 만들꺼야? | 작성시간 26.06.03 주판 가져와
  • 작성자오해가 소문으로 | 작성시간 26.06.03 이야... 엄청 좋은방법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