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김동현이 정형돈에게 깍듯하게 잘하는 이유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03|조회수10,077 목록 댓글 2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03 김동현 유튭하다 코너 맥그리거 까지 만나서 스파링 까지 했으니…
  • 작성자빌드타이거 | 작성시간 26.06.03 교양프로 진행하는거 보면 머리좋죠
  • 작성자칸세코 | 작성시간 26.06.03 형돈이 표정이 재섭써.
  • 작성자mahasura | 작성시간 26.06.03 유재석이 본인 부재 시 무한도전 리더로 정형돈을 꼽았던 기억이 있죠
  • 작성자fatboy23 | 작성시간 26.06.03 동현이가 방송도 많이 하고 후배양성에도 힘쓰며 행보가 좋은 이유는
    코인으로 대박이 나서 먹고 살 걱정이 사라져서라고 추성훈이 그러더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