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이수지의 유치원 에피소드 댓글에 달린 실화

작성자아이오딘과소디움|작성시간26.06.03|조회수6,536 목록 댓글 2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itihunter | 작성시간 26.06.03 진짜 미친것들인듯요
  • 작성자바로지금. | 작성시간 26.06.03 오늘도 무사히...
  • 작성자떡치기 대장 | 작성시간 26.06.03 병신같은년들 저런년들은 헛소리 2번하면 어떤 발언도 못하게하는 법을 만들어야됨
  • 작성자눈팅8년차~ | 작성시간 26.06.03 저는 어린이집에 둘 맞기다 보니(연연생 이고 올해부턴 한놈 유치원감)간식 커피 일년에 서너반 사드렸는데 원장님이 받은 선생님 머리고 하셔서 그것도 눈치 보는데 저런 것들도 애미 라고
  • 작성자싸War | 작성시간 26.06.03 매우 화가나면서도 한편으로 어쩔수없다고 생각이 드는게..
    비율로 따지면 경계선지능장애가 13.5프로 정도 된다고 하니까.. 이중에 학부모도 있을테고..
    이 사람들을 따로 분별할수도 없고 방법이 없어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