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기동전자 건달 작성시간 26.06.03 생각해보니 제 뇌도 좋아하네요
-
작성자네가 좋아 작성시간 26.06.03 파업해. 한번 식겁 해야 정신 차린다.
-
작성자절제의 미학 계영배 작성시간 26.06.03 내 혀가 매우 좋아함
-
작성자정대만최고 작성시간 26.06.03 뇌꼴..
-
작성자온뇽 작성시간 26.06.03 혈관 파업하면 사장도 나가리 될텐데..... 이놈의 사장은 그딴거 없고 지좋아하는것만 먹으라고 지시하니.... 오장육부 부서는 기름좀 끼고 그만일텐데 혈관 부서는 기름껴서 파업하면 회사 망하는거임....물류 도로 막히면 암만 생산하고 팔아봤자 말짱 꽝입니다 이종님들 관리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