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보다 한국말 더 잘하는듯 ㄷ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색기발랄10 작성시간 26.06.03 강남보다 한국말 잘함
-
작성자20세기boys 작성시간 26.06.03 사투리도 잘따라함
-
작성자그러니까 탄핵당했지 이사람아 작성시간 26.06.03 어디 댓글에서 2명은 사투리 쓰고, 한명은 코맹맹이 말투고, 한명은 말을 잘 못한다 그랬나.
여튼 그룹내 서울말을 가장 잘쓰는 멤버가 미나미라서 공연때 멘트나 호응유도는 전부 미나미가 한다 그러던데. -
작성자두개의심장터보하이브리드 작성시간 26.06.03 표준어 가장 잘하는 사람이 일본인 ㄷㄷ
-
작성자베스타드라이버 작성시간 26.06.03 사투리 바로 캐치하는거 보면 언어 감각? 음감?이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