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공룡 & 밤양갱 단어도 쉽게 되는 미나미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03|조회수3,834 목록 댓글 8

나보다 한국말 더 잘하는듯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색기발랄10 | 작성시간 26.06.03 강남보다 한국말 잘함
  • 작성자20세기boys | 작성시간 26.06.03 사투리도 잘따라함
  • 작성자그러니까 탄핵당했지 이사람아 | 작성시간 26.06.03 어디 댓글에서 2명은 사투리 쓰고, 한명은 코맹맹이 말투고, 한명은 말을 잘 못한다 그랬나.
    여튼 그룹내 서울말을 가장 잘쓰는 멤버가 미나미라서 공연때 멘트나 호응유도는 전부 미나미가 한다 그러던데.
  • 작성자두개의심장터보하이브리드 | 작성시간 26.06.03 표준어 가장 잘하는 사람이 일본인 ㄷㄷ
  • 작성자베스타드라이버 | 작성시간 26.06.03 사투리 바로 캐치하는거 보면 언어 감각? 음감?이 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