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요즘 젊은 사람들은 동사무소라고 안 함.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03|조회수10,130 목록 댓글 30

 

 

주민센터 아니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삐카추 | 작성시간 26.06.03 동회
  • 작성자삐카추 | 작성시간 26.06.03 근데 왜 영어를 쓰나요
    center
  • 작성자황제효돌이 | 작성시간 26.06.04 동사무소가 딱 입에 붙는데. 행정복지센터 발음도 어렵구만
  • 작성자기소불욕물시어인 | 작성시간 26.06.04 주민센터라고 함
  • 작성자morpheus | 작성시간 26.06.04 우리동네는 간판에 주민센터라고 박혀 있는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