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젊은 사람들은 동사무소라고 안 함.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03|조회수10,130 목록 댓글 3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주민센터 아니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삐카추 | 작성시간 26.06.03 동회 작성자삐카추 | 작성시간 26.06.03 근데 왜 영어를 쓰나요center 작성자황제효돌이 | 작성시간 26.06.04 동사무소가 딱 입에 붙는데. 행정복지센터 발음도 어렵구만 작성자기소불욕물시어인 | 작성시간 26.06.04 주민센터라고 함 작성자morpheus | 작성시간 26.06.04 우리동네는 간판에 주민센터라고 박혀 있는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