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월급루팡
|
작성시간
26.06.03
환자분 진상피우지마새요
리버샷을 날린 후
환자분 이제 좀 얌전해졌네요
-
작성자G.G.G
|
작성시간
26.06.03
아프시다구요? 잠깐 주무실게요!!
-
작성자고려인선비 점잖성(올핸몸짱되기)
|
작성시간
26.06.04
환자분!! 일어나보세요!!! 맞고 일어날래요 그냥 일어날래요?
-
답댓글
작성자녹두맨
|
작성시간
26.06.04
ㅎㅎ
-
작성자제크젝크
|
작성시간
26.06.04
이런글엔 죽고 싶다는 댓글이 안 달리는군요 진짜 죽을까봐겠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