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봉구봉식
|
작성시간
26.06.04
그러네...
-
작성자鄭珉友-우린아직젊어
|
작성시간
26.06.04
하.. 술만 끊어도 나름 살만할텐데..ㅠㅠ
-
작성자자갈칭
|
작성시간
26.06.04
분기에 10일씩 폭주함 나머지는 술이든뭐든 절재함...참다가 하면 기쁨도 두배...ㅋ
-
작성자커리야지금메시니?
|
작성시간
26.06.04
유재석이 이야기하니 진짜 와닿네
-
작성자베이비베이비
|
작성시간
26.06.09
라면한그릇에 담배한대가 그리 어려운 일이란말인가? 젊을때는 상상도 못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