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유재석: "어느 순간 깨달았어요..아 이렇게 좋아하는것과 이별을 해야 되는 구나"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03|조회수33,477 목록 댓글 2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봉구봉식 | 작성시간 26.06.04 그러네...
  • 작성자鄭珉友-우린아직젊어 | 작성시간 26.06.04 하.. 술만 끊어도 나름 살만할텐데..ㅠㅠ
  • 작성자자갈칭 | 작성시간 26.06.04 분기에 10일씩 폭주함 나머지는 술이든뭐든 절재함...참다가 하면 기쁨도 두배...ㅋ
  • 작성자커리야지금메시니? | 작성시간 26.06.04 유재석이 이야기하니 진짜 와닿네
  • 작성자베이비베이비 | 작성시간 26.06.09 라면한그릇에 담배한대가 그리 어려운 일이란말인가? 젊을때는 상상도 못했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