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번아웃 증후군 아주 쉬운 설명

작성자보내는편지|작성시간26.06.03|조회수6,988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알랭랭 | 작성시간 26.06.03 직장인 99%가 해당될건데 증후군이라 할 수 있는가요?
  • 작성자취묘 | 작성시간 26.06.03 여름/겨울에는 주말에도 회사가서
    에어컨/히터 빠방하게 틀고 죽 때리는게 개꿀
  • 작성자내아들그렇케않키웠다 | 작성시간 26.06.04 그럼 난 매일 번아웃?
  • 작성자빵구난내복 | 작성시간 26.06.04 아직 10년 남았는데...가기 시르다...
  • 작성자volki | 작성시간 26.06.04 아 귀찮다 쉬고싶다-누구나 겪는 증상,
    출근이 너무 괴롭다 고통스럽다-번아웃증후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