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알랭랭 작성시간 26.06.03 직장인 99%가 해당될건데 증후군이라 할 수 있는가요?
-
작성자취묘 작성시간 26.06.03 여름/겨울에는 주말에도 회사가서
에어컨/히터 빠방하게 틀고 죽 때리는게 개꿀 -
작성자내아들그렇케않키웠다 작성시간 26.06.04 그럼 난 매일 번아웃?
-
작성자빵구난내복 작성시간 26.06.04 아직 10년 남았는데...가기 시르다...
-
작성자volki 작성시간 26.06.04 아 귀찮다 쉬고싶다-누구나 겪는 증상,
출근이 너무 괴롭다 고통스럽다-번아웃증후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