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몽달귀신
|
작성시간
26.06.04
일베화된 요즘 평범한 20대인듯
-
작성자최성학
|
작성시간
26.06.04
에휴....셀프로 인생 하드모드 실현하는구나.
-
작성자일하기싫다OTL
|
작성시간
26.06.04
ㅂㅅ ㅎㅎ
-
작성자DeepMind
|
작성시간
26.06.04
전국민 상대로 협박하던 개새끼들때매 손실본거 졸 짜증인데 이젠 대가리에 피도 안마른 신입새끼가 회사 분열까지 시켰네
-
작성자육점이
|
작성시간
26.06.04
저새끼 아이디가 johnmat 이라고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