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님의 고백 작성자만술르|작성시간26.06.03|조회수28,582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우주왕불량곰 | 작성시간 26.06.04 이 댓글을 보지 말았어야 했다. 답댓글 작성자김숙희 박아영 | 작성시간 26.06.04 아 님 땜에..돌려놔 내감동... 작성자정자vs난자 | 작성시간 26.06.04 미쳣나보네.....눈물나네 작성자묨묘이꼬 | 작성시간 26.06.04 제목만 봤을때 냉면집에서 고기 바닥에 깔아달라고 했습니다. <---이건줄 작성자理宗 | 작성시간 26.06.04 중도 목사도 한낱 사람이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