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방아깨비 파는 남포동 할아버지.jpg

작성자마지막 잎새|작성시간26.06.04|조회수8,672 목록 댓글 19




??:아니 방아깨비들이 가만히 있는 게 신기하네?




그야 풀잎으로 만드셨으니까...



출처:스레드


그대는 풀잎 나는 이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야 숙모 아들 | 작성시간 26.06.04 제 뒷다리도 좀...
  • 작성자닐리리리닐리리 | 작성시간 26.06.04 우와
  • 작성자나도사랑이하고싶다 | 작성시간 26.06.04 이쁘다ㄷㄷ
  • 작성자cefa2 | 작성시간 26.06.04 낭만^^
    의천도룡기 생각나네요 ㅎ
  • 작성자백도도 | 작성시간 26.06.04 나도팔아볼까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