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하라~!
다음검색
댓글 24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6.06.04 한국은 저~~기 우즈벡이랑 동급이라 봅니다...
최근 경기들 우즈벡이랑 아주 비등비등하게 싸우는 수준... -
작성시간 26.06.04 가나가 왜 두개죠? 그건 그렇고 우리보다 더 나아보이는 팀이 10개는 보이는...
-
답댓글 작성시간 26.06.04 ai 자료이기 때문입니다.
-
작성시간 26.06.04 우리 우즈벡한테 지는대 왜 저기있냐.
-
작성시간 26.06.04 이탈리아 출전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