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아직 괜찮은 환자와 진짜 심각한 환자 특

작성자우마르누르마고메도프|작성시간26.06.04|조회수7,091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Bonjour | 작성시간 26.06.04 회광반조
  • 작성자초보자객 | 작성시간 26.06.04 잠들면 죽는게 참 신기함
  • 답댓글 작성자혈염 | 작성시간 26.06.04 죽어가니 눈이 감기는 거겠죠...
  • 답댓글 작성자살로가는칼슘두유 | 작성시간 26.06.04 의식이 사라진다 = 잠든다

    무서워유 ㅠㅠ
  • 작성자WIWI | 작성시간 26.06.04 한겨울에 열나서 빤쓰만 입고 누워서 열 식히는데 온몸이 아프고 힘이 안들어가더라고요 이대로 있다간 죽겠네하고
    부들부들 떨리는 다리로 겨우 걸어서 집 근처 응급실 감 죽을꺼 같으니 진짜 목소리도 안나옴 개미목소리됨
    체온재니 40.7도 찍음 그날 최고 응급환자 됐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