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Bonjour 작성시간 26.06.04 회광반조
-
작성자초보자객 작성시간 26.06.04 잠들면 죽는게 참 신기함
-
답댓글 작성자혈염 작성시간 26.06.04 죽어가니 눈이 감기는 거겠죠...
-
답댓글 작성자살로가는칼슘두유 작성시간 26.06.04 의식이 사라진다 = 잠든다
무서워유 ㅠㅠ -
작성자WIWI 작성시간 26.06.04 한겨울에 열나서 빤쓰만 입고 누워서 열 식히는데 온몸이 아프고 힘이 안들어가더라고요 이대로 있다간 죽겠네하고
부들부들 떨리는 다리로 겨우 걸어서 집 근처 응급실 감 죽을꺼 같으니 진짜 목소리도 안나옴 개미목소리됨
체온재니 40.7도 찍음 그날 최고 응급환자 됐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