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램 레블 작성시간 26.06.04 이언니 경기도 광주에서 애견카페 하심~
-
답댓글 작성자베스트스포츠맨2 작성시간 26.06.04 ㅋㅋ 애견카페에서 종종 뵜었는데 진심 이상아인줄 몰랐습니다.
울 와이프가 이야기해줘서 알았는데 제가 팬이었어요했더니
왜 다들 과거형으로 팬이었던거였냐고하면서 한숨쉬시길래 강아지 간식 몇개샀습니다~ ㅋㅋ -
답댓글 작성자유경진밴드 작성시간 26.06.04 베스트스포츠맨2 왜 다들 과거형으로~ 하며 한숨 쉬었을 때 진심으로 그랬나요? 아니면 장난식으로 그런 건가요? ㅋ
-
작성자미르코벤너 작성시간 26.06.04 이분도 팔자가 세셔서
-
작성자오징어게이 작성시간 26.06.04 20대 초반이었을 때 집 근처(논현동 씨네하우스 앞)에서 본 기억이 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