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아줌마 리즈시절

작성자블랙마요네즈|작성시간26.06.04|조회수6,149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램 레블 | 작성시간 26.06.04 이언니 경기도 광주에서 애견카페 하심~
  • 답댓글 작성자베스트스포츠맨2 | 작성시간 26.06.04 ㅋㅋ 애견카페에서 종종 뵜었는데 진심 이상아인줄 몰랐습니다.
    울 와이프가 이야기해줘서 알았는데 제가 팬이었어요했더니
    왜 다들 과거형으로 팬이었던거였냐고하면서 한숨쉬시길래 강아지 간식 몇개샀습니다~ ㅋㅋ
  • 답댓글 작성자유경진밴드 | 작성시간 26.06.04 베스트스포츠맨2 왜 다들 과거형으로~ 하며 한숨 쉬었을 때 진심으로 그랬나요? 아니면 장난식으로 그런 건가요? ㅋ
  • 작성자미르코벤너 | 작성시간 26.06.04 이분도 팔자가 세셔서
  • 작성자오징어게이 | 작성시간 26.06.04 20대 초반이었을 때 집 근처(논현동 씨네하우스 앞)에서 본 기억이 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