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bogusdang 작성시간 26.06.04 운전하면서 핸드폰 쳐보는 인간들 진짜 겁나게많아요~!!!!!!! 진짜 이 글 본다면 쪽팔린줄 알고 운전대 똑바로 잡고 운전 합시다.
-
작성자닐리리리닐리리 작성시간 26.06.04 미친나
-
작성자iNuGi 작성시간 26.06.04 짜증나네;;;;;;;
-
작성자이종니은 작성시간 26.06.04 개식이네
-
작성자15사 68대대 브라보 작성시간 26.06.05 인생 하드모드 시작이네 ㅋㅋ 거기서 불법 유턴?을 하더라도 차는 좀 보고 해라 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