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군체 400만 돌파

작성자SJ07141004|작성시간26.06.04|조회수13,217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잘생김피곤해 | 작성시간 26.06.04 극장가서 봐도 되겟습니까?

    부산행보다 재밋으까요?
  • 답댓글 작성자태양의목소리 | 작성시간 26.06.04 좀비물 좋아하시고…좀비물에서 개연성이고 스토리 찾는 스타일 아니시면.. 새로운 좀비들의 등장 정도로 볼만은 하다고 생각합니다
  • 작성자Super WIZONE | 작성시간 26.06.04 우왕 주말 5백만각
  • 작성자너가 낄데가 아니야 | 작성시간 26.06.04 아바타가 저것밖에 안되요?
  • 답댓글 작성자효시 | 작성시간 26.06.04 25년에 개봉해서요..
    총 670만명 정도 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