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잘생김피곤해 작성시간 26.06.04 극장가서 봐도 되겟습니까?
부산행보다 재밋으까요? -
답댓글 작성자태양의목소리 작성시간 26.06.04 좀비물 좋아하시고…좀비물에서 개연성이고 스토리 찾는 스타일 아니시면.. 새로운 좀비들의 등장 정도로 볼만은 하다고 생각합니다
-
작성자Super WIZONE 작성시간 26.06.04 우왕 주말 5백만각
-
작성자너가 낄데가 아니야 작성시간 26.06.04 아바타가 저것밖에 안되요?
-
답댓글 작성자효시 작성시간 26.06.04 25년에 개봉해서요..
총 670만명 정도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