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생생당구 작성시간 26.06.04 광고비 뽕 뽑으려면 10분마다 쉬자 ㅎㅎ
-
작성자AFRICANUS 작성시간 26.06.04 축구에 승자승이 도입되네
-
답댓글 작성자제크젝크 작성시간 26.06.04 승자승 제도 진짜 너무 별로인데 저걸 왜 하는건지
다득점 제도가 훨씬 낫거든요 재미도 있고 -
작성자내얼굴 드록바 작성시간 26.06.04 스치기만 해도 아파 뒤진다고 엄살 떠는 놈들 var 돌려서 바로 카드 줘라.
뭔 엄살대마왕들 집합소도 아니고 -
작성자아도~겐 작성시간 26.06.04 이만큼 관심없는 월드컵은 또 처음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