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구라치네
|
작성시간
26.06.04
학교티오 날렸네 ㅋㅋㅋㅋ
-
작성자거트
|
작성시간
26.06.04
꼬숩다
-
작성자이종주주주
|
작성시간
26.06.04
ㅋㅋㅋ 어쩌냐.. 삼성 다니는 이상 평생 박제되서 거기 사람들 기억속에 남을 텐데.
-
작성자aka라이더훈
|
작성시간
26.06.04
당당하게 프로필 사진 유지중ㅋㅋ 일베라니
-
작성자비켜봐! 시켜볼것이있어
|
작성시간
26.06.04
베충이들은 사회생활 아예 못하게 만들어놨음 좋겠네요. 굶어 뒤지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