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의사가 제발 먹지말라고 뜯어 말리는것

작성자블루의환호성|작성시간26.06.04|조회수52,093 목록 댓글 2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성7 | 작성시간 26.06.04 자주먹으면 안좋은거지
    자기몸 관리하며 가끔 라면하나에
    공기밥? 전혀 문제없음.
    오히려 가끔이라도 되도록 안먹어야 되는건 술
  • 작성자고도칸 | 작성시간 26.06.04 그러면서 김치도 한번 더먹게 되고 ㅋ
  • 작성자상상공상망상 | 작성시간 26.06.04 방금 먹었는데
  • 작성자연격필도 | 작성시간 26.06.04 공기중에 미세먼지 많아요
    숨쉬지마세요
  • 작성자beckham7 | 작성시간 26.06.04 왜 라면회사는 공깃밥마렵게 만드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