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우성7
|
작성시간
26.06.04
자주먹으면 안좋은거지
자기몸 관리하며 가끔 라면하나에
공기밥? 전혀 문제없음.
오히려 가끔이라도 되도록 안먹어야 되는건 술
-
작성자고도칸
|
작성시간
26.06.04
그러면서 김치도 한번 더먹게 되고 ㅋ
-
작성자상상공상망상
|
작성시간
26.06.04
방금 먹었는데
-
작성자연격필도
|
작성시간
26.06.04
공기중에 미세먼지 많아요
숨쉬지마세요
-
작성자beckham7
|
작성시간
26.06.04
왜 라면회사는 공깃밥마렵게 만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