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4년 - 서울여자대학.. 사이클링대회 작성자아재의발견|작성시간26.06.04|조회수4,80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짱구짱구짱구 | 작성시간 26.06.04 64년도에 여대생이면 사회적 신분이 어마어마했겠죠? 답댓글 작성자아재의발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중학교, 국민학교 교육도 제대로 못받은 사람들도 많았던 시대였서요.대학에 들어갔다면선택받은 사람이지요. 작성자생생당구 | 작성시간 26.06.04 옛날 짐자전거 스타트가 힘들지만 탄력 받으면 잘~나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