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1964년 - 서울여자대학.. 사이클링대회

작성자아재의발견|작성시간26.06.04|조회수4,800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짱구짱구짱구 | 작성시간 26.06.04 64년도에 여대생이면 사회적 신분이 어마어마했겠죠?
  • 답댓글 작성자아재의발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중학교, 국민학교 교육도 제대로
    못받은 사람들도 많았던 시대였서요.

    대학에 들어갔다면
    선택받은 사람이지요.
  • 작성자생생당구 | 작성시간 26.06.04 옛날 짐자전거 스타트가 힘들지만 탄력 받으면 잘~나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