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메뉴들
저가 카페에서도 다 파는데다
매장 수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니
맥을 못 추고
정체성이 애매해진 것 같기도 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유한자취생 작성시간 26.06.04 쥬시는 후레쉬지
쥬시후레쉬
스피아민트 -
답댓글 작성자끼룩ㅋ 작성시간 26.06.04 롯데~~껌
-
답댓글 작성자덥다 건드지마라 작성시간 26.06.05 끼룩ㅋ 끔이라믄 역시. 씹던 껌~
-
작성자짱구짱구짱구 작성시간 26.06.04 탕후루나 이거나 잠깐 한 번 입에 대는건데 당이 어떠네 혈당스파이크가 어떠네 하면서 죽이려고 작정을 하고 달려듬. 탕후루나 쥬시를 주식으로 먹는 것도 아니고....
-
작성자일본정벌 작성시간 26.06.04 1L ..양이 안돼자 리터아니고 원엘이다., 돼도않는 구라치다 나락의 스타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