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덥다 건드지마라 작성시간 26.06.05 선족이 토종중국놈들 이죠
-
작성자이게말이된다고생각하냐 작성시간 26.06.04 집에서 가끔 해먹을만함ㅋ
-
작성자짱구짱구짱구 작성시간 26.06.04 근데 탕후루 거 매일 빨아먹는 것도 아닌데 국감에 대표 불러서 개망신 주는 쑈를 한게 과연 맞는 짓인지 지금도 의구심이 듭니다. 우리는 뭐 어릴때 달고나 안먹었나?
-
작성자봉맥주 작성시간 26.06.05 두달만해도 다 뽑고 나왔을듯 하루매출 700만원 이상 나왔다고 했으니
-
작성자까딱하면 쌀뻔했네 작성시간 26.06.05 한번도 안먹어봤네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