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8090 시절에 금쪽이가 없었던 이유

작성자목련이조아6|작성시간26.06.04|조회수11,982 목록 댓글 23



11. 쓰레빠


ㅍ.ㅇㅌ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데헤헤헤헷 | 작성시간 26.06.05 물리적 체벌이 필요하지만
    그것도 원칙을 기반으로 했을 때나
    유효하지...
    철저하게 내로남불 강약약강 논리로
    내 기분대로 줘팼던게 뭔 인성교육.
    그러니 한국사람들은 늙을 수록
    나잇값은 못 하면서
    사람 편하고 만만하면
    선넘기 일수에 권위적이고
    대접 받아 먹고 싶어 하는
    늙은 애새끼들 투성이가 됨.
    예를 모르는 민족.
    서열질 패티쉬환자 수준
  • 작성자만남의광장 | 작성시간 26.06.05 저렇게 패도 가출하는 애들은 계속 가출하고 학교 안나오고 사고치고 다 함 갱생되는것도 본인 의지가 있는 극소수만
  • 작성자절제의 미학 계영배 | 작성시간 26.06.05 분노조절장애도 없었음
  • 작성자탁한남자 | 작성시간 26.06.05 훗…낭만의 시대면서 야만의 시대 ㅋㅋㅋ
  • 작성자이게죽네 | 작성시간 26.06.05 울 엄마는 선생님들만났을때 얘 말 안들으면 줘 패세요했는데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