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쓰레빠
ㅍ.ㅇㅌ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데헤헤헤헷 작성시간 26.06.05 물리적 체벌이 필요하지만
그것도 원칙을 기반으로 했을 때나
유효하지...
철저하게 내로남불 강약약강 논리로
내 기분대로 줘팼던게 뭔 인성교육.
그러니 한국사람들은 늙을 수록
나잇값은 못 하면서
사람 편하고 만만하면
선넘기 일수에 권위적이고
대접 받아 먹고 싶어 하는
늙은 애새끼들 투성이가 됨.
예를 모르는 민족.
서열질 패티쉬환자 수준 -
작성자만남의광장 작성시간 26.06.05 저렇게 패도 가출하는 애들은 계속 가출하고 학교 안나오고 사고치고 다 함 갱생되는것도 본인 의지가 있는 극소수만
-
작성자절제의 미학 계영배 작성시간 26.06.05 분노조절장애도 없었음
-
작성자탁한남자 작성시간 26.06.05 훗…낭만의 시대면서 야만의 시대 ㅋㅋㅋ
-
작성자이게죽네 작성시간 26.06.05 울 엄마는 선생님들만났을때 얘 말 안들으면 줘 패세요했는데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