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토스전 리뷰하는 최두호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6.04|조회수3,728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낭만존슨™ | 작성시간 26.06.05 산토스 초반 각종 화려한 킥 남발하는거 보고 직감적으로 건전지 급속방전하네 했음 답댓글 작성자스테레오12 | 작성시간 26.06.05 2222 작성자원펀맨 꿀잼 | 작성시간 26.06.05 좀 치네예 작성자죠스바 넷 | 작성시간 26.06.05 본인이 그림같은 이래 ㅋㅋ ㅋㅋㅋㅋ 작성자빠꾸없따 | 작성시간 26.06.05 1라운드 내준게 산토스가 처음이라던데.. 1라운드때 지는줄알았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