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김극혐
|
작성시간
26.06.05
누나가 다 사줄게
-
작성자하루카아
|
작성시간
26.06.05
대구말 뭐야 ㅋㅋ
누가 저런말 써.
오빠 좋아하는거 알제
-
작성자마루나래a
|
작성시간
26.06.05
뭐든 싫겠냐고
-
작성자필라르@사다드으
|
작성시간
26.06.05
예전에 컬투쇼에 남녀ㅈ소개팅 전화로 하는데, 여자가 대구인지 오빠야~ 하면서 진짜 애교있는 목소리로 통화하는데, 듣는 제마음이 녹아내리는줄 알았습니다
-
작성자눈팅8년차~
|
작성시간
26.06.05
염병하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