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서울 남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말투 TOP 10

작성자거인 매니아 권대몽성|작성시간26.06.05|조회수5,968 목록 댓글 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극혐 | 작성시간 26.06.05 누나가 다 사줄게
  • 작성자하루카아 | 작성시간 26.06.05 대구말 뭐야 ㅋㅋ
    누가 저런말 써.

    오빠 좋아하는거 알제
  • 작성자마루나래a | 작성시간 26.06.05 뭐든 싫겠냐고
  • 작성자필라르@사다드으 | 작성시간 26.06.05 예전에 컬투쇼에 남녀ㅈ소개팅 전화로 하는데, 여자가 대구인지 오빠야~ 하면서 진짜 애교있는 목소리로 통화하는데, 듣는 제마음이 녹아내리는줄 알았습니다
  • 작성자눈팅8년차~ | 작성시간 26.06.05 염병하네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