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왜그런거같냐? 작성시간 26.06.05 가히 오타니급 수험생활을 견뎌냈군!!
-
작성자매너리 작성시간 26.06.05 초시계 목에 걸고 다니면서 실 공부시간 체크한적 있는데... 하루 6시간 ~ 8시간 정도면 아주 높은 거... 10시간 이상은 거의 힘듬...
-
작성자Laurence 작성시간 26.06.05 5급은 시험만 잘본다고 되는게 아니던데 면접 겁나 빡세다고
-
작성자오빤 너에게 실망했다 작성시간 26.06.05 주변 7급 기술직 출신들 보면 기술고시 1차까지는 1~2회 합격했다가 2차에서 떨어져서 온 사람들 더러 있어요. 확실히 두뇌가 샤프합니다.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작성시간 26.06.05 대단하다 나는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