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4년 대한뉴스 제 1940호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스터와베이션 작성시간 26.06.05 환승없이 2호선만 타고 출퇴근 하는 사람들 너무 부러움
-
답댓글 작성자바삼바사 작성시간 26.06.05 대학도 2호선라인이 좋다고
홍대 다니던놈이 이대 연대 홍대라서 다행이라고
이대 애들이 자기 연대인지 홍대인지 몰라서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책이나바라 작성시간 26.06.05 바삼바사 낙성대를 빼시믄 섭섭하죠
-
답댓글 작성자바삼바사 작성시간 26.06.05 책이나바라 전국민이 갈수 있는 낙성대
-
작성자내친구는 아나콘다 작성시간 26.06.05 저땐 먼가 튼튼해보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