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서울.. 지하철 2호선 완전 개통의 현장

작성자아재의발견|작성시간26.06.05|조회수19,910 목록 댓글 12

 

1984년 대한뉴스 제 1940호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스터와베이션 | 작성시간 26.06.05 환승없이 2호선만 타고 출퇴근 하는 사람들 너무 부러움
  • 답댓글 작성자바삼바사 | 작성시간 26.06.05 대학도 2호선라인이 좋다고
    홍대 다니던놈이 이대 연대 홍대라서 다행이라고
    이대 애들이 자기 연대인지 홍대인지 몰라서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책이나바라 | 작성시간 26.06.05 바삼바사 낙성대를 빼시믄 섭섭하죠
  • 답댓글 작성자바삼바사 | 작성시간 26.06.05 책이나바라 전국민이 갈수 있는 낙성대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내친구는 아나콘다 | 작성시간 26.06.05 저땐 먼가 튼튼해보이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