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얼음고양이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감동~~
-
작성자고구마가무서워 작성시간 26.06.05 빠져있을때 누군가 손을 내려뻗어 준다면 얼마나 좋을 까요
삶의 난이도가 매우 낮아질겁니다
하지만 다들 슬프고 힘듬 속에서 오지않을 희망을 바라면서 버티며 살아갑니다
인생은 결국 혼자라는 말을 들으면서 말이죠
-
작성자강철수트 작성시간 26.06.05 나도 포기하지 말자.
-
작성자곰바우 작성시간 26.06.05 보통 저럴때 예민하기도 엄청 예민해져서 주위에서 도와주려해도 방어적으로 대하게되던데 저 둘은 가족이상의 끈끈한 신뢰가있나보네요 멋있음
-
작성자따끈따끈한정회원 작성시간 26.06.05 습관이 태도가 되고 태도가 인생이 됨..
가장 쉽고 단순하지만 항상 해야하는 가장 오래 끌고갈 습관이 모든 정신수양의 으뜸인지라,,
그러니 아침에 일어나면 이불개고 방정리하고 씻고 깨끗한 옷 갈아입고 있으라고,, 다음 하루 일과가 어떻게 되든... ㅠㅠ
여기까지에도 우울증이 안 떨어지면 타인의 도움을 받아서 강제로 햇볕에 널어져서 광합성도 좀 하고,, 고기도 좀 얻어먹고,, 강려크한 육체로동으로 근육들도 좀 깨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