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닭
수돗물로 씻는뎅...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0일
이거 땜에 시상식 참석차 한국 옴
bmsgs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웅크라테쓰 작성시간 26.06.05 티비서 매번 기상직후 이부자리정리하는거 이해안됐음..아직 열기도 있고 땀도 나있을텐데..그대로 이불을 덮..
-
작성자황제효돌이 작성시간 26.06.05 수세미 1,2주라
-
작성자hiro57 작성시간 26.06.05 도마 땜에 응급실 갔다온 1인
새벽에 식구 모두 배가 미친듯 아팠는데
그 전날 도마에 생선 자르고 제대로 안 씻었더니 세균번식해서 다음 음식 사용했더니 바로 식중독 발생 -
작성자필웨 작성시간 26.06.05 다드럽네
-
작성자가츠라 작성시간 26.06.05 아침에 일어나면 휴대폰 마우스 키보드 다 알콜로 닦음, 칫솔은 2개 돌려가며 사용하고 거실에 두고 건조시킴 한달 정도 사용 후 교체, 수세미는 일주일 사용 후 버림, 식기는 세제로만 씻고 건조 시킴 겉에 물기가 살짝 남아 있을 경우에만 마른 행주로 닦음(행주는 이 용도로만 씀), 도마는 두 개 별도로 사용함, 생고기는 물에 따로 안 씻음 다만 닭볶음탕용 닭은 씻고 싱크대 청소함, 공중 화장실에서는 손 씻고 휴지로 닦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