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생각보다 더러운 습관 8가지

작성자백마삼군신 일곱|작성시간26.06.05|조회수6,198 목록 댓글 19


생닭
수돗물로 씻는뎅...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0일
이거 땜에 시상식 참석차 한국 옴


bmsgs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웅크라테쓰 | 작성시간 26.06.05 티비서 매번 기상직후 이부자리정리하는거 이해안됐음..아직 열기도 있고 땀도 나있을텐데..그대로 이불을 덮..
  • 작성자황제효돌이 | 작성시간 26.06.05 수세미 1,2주라
  • 작성자hiro57 | 작성시간 26.06.05 도마 땜에 응급실 갔다온 1인

    새벽에 식구 모두 배가 미친듯 아팠는데

    그 전날 도마에 생선 자르고 제대로 안 씻었더니 세균번식해서 다음 음식 사용했더니 바로 식중독 발생
  • 작성자필웨 | 작성시간 26.06.05 다드럽네
  • 작성자가츠라 | 작성시간 26.06.05 아침에 일어나면 휴대폰 마우스 키보드 다 알콜로 닦음, 칫솔은 2개 돌려가며 사용하고 거실에 두고 건조시킴 한달 정도 사용 후 교체, 수세미는 일주일 사용 후 버림, 식기는 세제로만 씻고 건조 시킴 겉에 물기가 살짝 남아 있을 경우에만 마른 행주로 닦음(행주는 이 용도로만 씀), 도마는 두 개 별도로 사용함, 생고기는 물에 따로 안 씻음 다만 닭볶음탕용 닭은 씻고 싱크대 청소함, 공중 화장실에서는 손 씻고 휴지로 닦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