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리플리 증후군 말투

작성자아마도그건|작성시간26.06.05|조회수7,102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표식용유 | 작성시간 26.06.05 모른다고 해야 일 안시킴!
  • 작성자웅크라테쓰 | 작성시간 26.06.05 오호
  • 작성자이번엔바뀌겠지 | 작성시간 26.06.05 첫번째는 명바기아닌가??
  • 답댓글 작성자마블러스 유 | 작성시간 26.06.05 내가 해봐서 아는데
  • 작성자메리크리스마스 | 작성시간 26.06.05 저딴식으로 말하면 바로 꺼져지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