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리 증후군 말투 작성자아마도그건|작성시간26.06.05|조회수7,103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표식용유 | 작성시간 26.06.05 모른다고 해야 일 안시킴! 작성자웅크라테쓰 | 작성시간 26.06.05 오호 작성자이번엔바뀌겠지 | 작성시간 26.06.05 첫번째는 명바기아닌가?? 답댓글 작성자마블러스 유 | 작성시간 26.06.05 내가 해봐서 아는데 작성자메리크리스마스 | 작성시간 26.06.05 저딴식으로 말하면 바로 꺼져지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