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시세차익을 왜 집주인이 가져가는거임?

작성자우마르누르마고메도프|작성시간26.06.05|조회수8,165 목록 댓글 4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WOWA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인생 한방일까 두방일까 | 작성시간 26.06.05 거 뭐야 식당알바가 사장아들이 새사장된다고 개지랄병하던 걔랑 친구하면될듯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05 꼬우면 집사야지 별수 있냐
  • 작성자전설의뽀빠이 | 작성시간 26.06.05 오 설득당해버렸다..
  •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06 아주 전세 씨를 말리려고 작정을 한듯...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