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한국살다가 다시 고향에 돌아가는것 고민, 외국인들 반응

작성자우마르누르마고메도프|작성시간26.06.05|조회수4,892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운딩파운딩 | 작성시간 26.06.05 인프라 때문에 충격받는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아니 이렇게 불편한 삶을 살았던건가?! 싶어서요 ㅎㅎㅎㅎ 특히 의료시스템은 뭐... 최악임
  • 작성자마블러스 유 | 작성시간 26.06.05 조카가 어렸을때 영국에 가서 10년정도 살다가 캐나다에서 10년 넘게 살고 재작년에 한국에 왔는데 금방 결혼하고 한국에 살고 그 동생도 한국에
    한달 휴가 왔다가 지금은 한국에 살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젊은 사람들은 한국이 놀거리가 많고 사람들도 많고 하니 그런것도 큰 것 같아요
  • 작성자나그네22 | 작성시간 26.06.05 꼭 보면 미국 평균 연봉 높다고 한국보다 역시 좋다면서 마냥 좋겠다고 하는 분들 많던데.. ㅎㅎ 그게 다가 아니죠.
    꼭 보면 받는건 미국 연봉 생각하고 소비는 한국 수준일거라 생각함..
    돈 문제 못지않게 언어문제도 분명 있을 것이고 의료문제도.. 그 다음 문화차이를 어떻게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는지도 중요할텐데..
    이런 부분에서 못받아들이는 사람이 더 많지 않을까 싶음
  • 작성자Laurence | 작성시간 26.06.05 도대체 이민은 왜 갈라고 그러는지 참
  • 답댓글 작성자구루자 | 작성시간 26.06.05 한국이 지옥으로 느껴지는 사람도 많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