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학생들이 부모님께 가장 듣고 싶은 한마디

작성자메카닉6|작성시간26.06.05|조회수4,183 목록 댓글 1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오빈스 | 작성시간 26.06.05 네가 잘못 한게 아니야 (회초리를 쥐어주며)
  • 작성자쭈니z | 작성시간 26.06.05 잘못하고 혼나기 싫어서 네가 잘못한게 아니라는 소리를 듣고 싶은거지ㅋㅋㅋ
  • 작성자떡치기 대장 | 작성시간 26.06.05 네가 잘못한거 아니지만 또 이럴거야? 응?
    아빠가 몇번이나 말했지 한번만 더.......
  • 작성자꼼장어사쥬 | 작성시간 26.06.05 굳윌헌팅 니잘못이 아니야
  •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06 뭘 잘못을 안해? 밤에 몰컴, 몰폰하고... 낮에 학교에서 졸고, 그래서 성적 엉망인데 뭘 잘못이 없어?
    그래도 사랑해...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