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에 있었다면?? 작성자FORCE _DEUX|작성시간26.06.05|조회수3,695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키움에 있었으면 어떤 그림이 나왔을까 궁금하네요 강정호에 박뱅까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Oris Aquis | 작성시간 26.06.05 한화 롯데 두산 삼성에서 뛰고있을듯 작성자mint | 작성시간 26.06.05 Fa로 대박 얻고 다 다름팀에서 있겠죠. 작성자내가 이상한거 알아 | 작성시간 26.06.05 타자가 좋아봣자....선발은 그래도 괜찮은데....내려가자마자 아아....... 작성자빠꾸없따 | 작성시간 26.06.05 급이 다름 작성자아빠와 더치페이 | 작성시간 26.06.05 +강정호??키움은 진짜 선수잘키우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