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키움에 있었다면??

작성자FORCE _DEUX|작성시간26.06.05|조회수3,695 목록 댓글 8

키움에 있었으면 어떤 그림이 나왔을까 궁금하네요

 

강정호에 박뱅까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Oris Aquis | 작성시간 26.06.05 한화 롯데 두산 삼성에서 뛰고있을듯
  • 작성자mint | 작성시간 26.06.05 Fa로 대박 얻고 다 다름팀에서 있겠죠.
  • 작성자내가 이상한거 알아 | 작성시간 26.06.05 타자가 좋아봣자....선발은 그래도 괜찮은데....내려가자마자 아아.......
  • 작성자빠꾸없따 | 작성시간 26.06.05 급이 다름
  • 작성자아빠와 더치페이 | 작성시간 26.06.05 +강정호??키움은 진짜 선수잘키우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