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중2 딸을 둔 아빠.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05|조회수4,252 목록 댓글 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똥꼬깊숙히 | 작성시간 26.06.05 밀어낼때 다가가지 말고,
    다가올때 밀어내지 마라.

    어느 이종 형님이 한말씀.
    이게 찐 정답입니다.
  • 작성자백곰조련사 | 작성시간 26.06.05 초3인데도 힘든데 사춘기가 오면 어떨지 걱정되요. 타지근무처로 나가 살아야되나
  • 작성자빵구난내복 | 작성시간 26.06.05 지금 초6인데...아직은 비스듬이 안아보기는 하는데...대화는 많이 하는 편입니다. 남자친구도 있구요 ㅋㅋ 말로는 남친인데 ㅋㅋ
  • 작성자Mr-Choi | 작성시간 26.06.05 이럴땐 딸같은 아들이 좋네요. 중1인데 아직까지 안아주기, 뽀뽀, 같이 목욕탕 가기 등등 아빠가 원하는거 다 해주네요. 하지만 공부를 안함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06 아들도 대답 짧아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