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똥꼬깊숙히 작성시간 26.06.05 밀어낼때 다가가지 말고,
다가올때 밀어내지 마라.
어느 이종 형님이 한말씀.
이게 찐 정답입니다. -
작성자백곰조련사 작성시간 26.06.05 초3인데도 힘든데 사춘기가 오면 어떨지 걱정되요. 타지근무처로 나가 살아야되나
-
작성자빵구난내복 작성시간 26.06.05 지금 초6인데...아직은 비스듬이 안아보기는 하는데...대화는 많이 하는 편입니다. 남자친구도 있구요 ㅋㅋ 말로는 남친인데 ㅋㅋ
-
작성자Mr-Choi 작성시간 26.06.05 이럴땐 딸같은 아들이 좋네요. 중1인데 아직까지 안아주기, 뽀뽀, 같이 목욕탕 가기 등등 아빠가 원하는거 다 해주네요. 하지만 공부를 안함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ThomasMore 작성시간 26.06.06 아들도 대답 짧아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