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잘꽂는남자 작성시간 26.06.05 본인이 행복하지 않으면, 아들도 행복하지 않을꺼에요. ㅠㅜ
-
작성자수수한차림 작성시간 26.06.05 저런일 실제 당하면 진짜 미쳐버릴거 같네요 상간남이랑 물고 빤거 생각하면 절대 같이 못살듯, 같이 산다면 매일매일이 지옥이라 내가 죽을듯
-
답댓글 작성자솔직하게말해서. 작성시간 26.06.05 그것도 있겠지만...연락이라도 안되면 또 의심에다가 ㅠ
-
작성자썽호이 작성시간 26.06.05 이혼한 가정보다 이혼했어야하는가정이 더 안좋은것이거늘..
-
작성자ThomasMore 작성시간 26.06.06 가장 불행한 아이는 이혼한 가정에서 자란 아이가 아니라, 이혼해야 했던 가정에서 자란 아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