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와이프 외도.. 아들을 생각하면 마음이 너무 아파요.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05|조회수7,041 목록 댓글 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잘꽂는남자 | 작성시간 26.06.05 본인이 행복하지 않으면, 아들도 행복하지 않을꺼에요. ㅠㅜ
  • 작성자수수한차림 | 작성시간 26.06.05 저런일 실제 당하면 진짜 미쳐버릴거 같네요 상간남이랑 물고 빤거 생각하면 절대 같이 못살듯, 같이 산다면 매일매일이 지옥이라 내가 죽을듯
  • 답댓글 작성자솔직하게말해서. | 작성시간 26.06.05 그것도 있겠지만...연락이라도 안되면 또 의심에다가 ㅠ
  • 작성자썽호이 | 작성시간 26.06.05 이혼한 가정보다 이혼했어야하는가정이 더 안좋은것이거늘..
  •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06 가장 불행한 아이는 이혼한 가정에서 자란 아이가 아니라, 이혼해야 했던 가정에서 자란 아이라고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