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는 누가 구울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술취한홍구 작성시간 26.06.05 네이버가 숯불 준비해야겠는데
-
작성자대웅제국 작성시간 26.06.05 개카오 가서 서빙이라도 해라ㅠㅠ
-
작성자The Rock 작성시간 26.06.05 재용이는 이번엔 참석 안하나?
근데 하여튼 젠슨이는 엄청 쑈맨쉽이 있더라
올때마다 이벤트 하나씩 함
근데 소비자 상대하는 회사도 아닌데 일반인들 보여주려고 이벤트 하는게 의미가 있는지 -
작성자빠꾸없따 작성시간 26.06.05 네이버지식인이 고기구워라
-
작성자따끈따끈한정회원 작성시간 26.06.05 네이버 개같이 물리다 가망 없어서 처분해버렸는데 뜬금 젠슨황이 뜨네.. ㅎㅎ
그래도 네일베는 별 희망 안 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