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간 똥이라고 안 먹는 부위 작성자블랙마요네즈|작성시간26.06.05|조회수6,350 목록 댓글 2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별빛달빛 | 작성시간 26.06.05 설사함 작성자대머리아재 | 작성시간 26.06.05 진짜 똥이니깐 안먹는거 아닐까요 작성자엘리트체육인3 | 작성시간 26.06.05 맛때문에 안먹는건 아니고 건강상 안좋을거 같네요..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05 소라류는 녹진한 맛에 먹는데...전복은 녹진한 맛도 없고...그냥 맛없지 않나?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05 저걸 굳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