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누군간 똥이라고 안 먹는 부위

작성자블랙마요네즈|작성시간26.06.05|조회수6,350 목록 댓글 2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빛달빛 | 작성시간 26.06.05 설사함
  • 작성자대머리아재 | 작성시간 26.06.05 진짜 똥이니깐 안먹는거 아닐까요
  • 작성자엘리트체육인3 | 작성시간 26.06.05 맛때문에 안먹는건 아니고 건강상 안좋을거 같네요..
  •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05 소라류는 녹진한 맛에 먹는데...전복은 녹진한 맛도 없고...그냥 맛없지 않나?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05 저걸 굳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