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좋은댓글달기운동 작성시간 26.06.05 화장실 있잖아요 아줌마...
-
작성자Pershing 작성시간 26.06.05 ㄷㄱ
-
작성자아게르 작성시간 26.06.05 헬스장 다니다가 그만 둔 이유.
1. 씻고나서 자기가 안 쓰는 선풍기 위에 팬티랑 양말 널어넣는 문신충, 할아버지
2. 캐비넷 여러개 열어놓고 각각 빨래 너는 할아버지
3. 씻으면서 친구랑 노래 부르는 문신충. - 위와 동일 인물.
저 사람들 꼴 보기 싫어서 그만뒀네요. -
답댓글 작성자농덕이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 전 험한꼴보기 싫어서 헬스장에서 샤워를 안합니다
-
작성자메리크리스마스 작성시간 26.06.05 회사 내 피트니스클럽 다녀서 얼마나 좋은지 모름.